이명박이여 영원하라!

by 주권자전국회의 posted Mar 2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명박이여 영원하라!

-이명박을 통해 삶의 이치를 깨달은 청년이 쥐가 살고 있는 감방으로 보내는 찬사 -

 

김수근(청년당 대표) 주권자전국회의 공동대표

 

이명박 사진.jpg

 

 

당신은 존재 자체로 너무나 소중하다.

모든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 지혜와 용기, 그리고 양심을 주었다.

 

서울시장과 대통령을 하는 모습에서 수많은 청춘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다. 저런 인간도 지도자가 되는데 나라고 못하겠는가? 청년들이 대담한 포부를 품고 살아갈 수 있는 롤모델이 되어 주었다. 당신은 이미 그 어떤 위인보다 뜨거운 열정을 간직하게 해주는 존재이다.

 

국정원, 군 사이버 사령부, 경찰까지 댓글공작에 동원한 선거쿠데타를 일으켜 박근혜라는 놀라운 인간을 후임으로 만드는 모습은 가히 치명적이라 하겠다. 국기문란 헌법유린도 마다치 않는 용기와 모든 국가기관을 총동원한 치밀함과 용의주도함은 더 말해 뭐 하겠는가.

 

도곡동 땅부터 시작한 BBK사기 사건과 다스 실소유주 찾기는 이명박스러움의 결정판이다. 완벽함이란 무엇인가. 철면피란 무엇인가. 지금까지도 쏟아내는 거짓말과 뻔뻔스러움은 보는 사람조차 낯 뜨겁게 만든다. 인간이 어디까지 저열하고 천박해질 수 있는지 실증적으로 보여준 막장드라마의 결정판이라 하겠다. 이제 웬만한 TV 막장드라마는 거들떠보지도 않게 되어 생산적인 활동이 늘어나는 계기가 되었다.

 

4대강 파괴를 통해 보여준 강에 대한 사랑은 자연을 함부로 대해온 우리를 반성하게 해주었다. 강물까지 녹색으로 만들어 우리강산을 푸르게 푸르게 만들겠다는 녹색성장 철학은 지구온난화로 생존을 위협받는 전 세계인들에게 모범으로 남을 것이다.

 

100만 촛불도 아랑곳하지 않고 수입한 미국산 쇠고기는 광우병으로부터 국민 스스로 살아남게 함으로써 전국민에게 자가방역을 생활화시켰다. 또한 한우 농가 죽이기 공작, 수천억 농협투자비리 의혹 등은 농업과 식량주권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었다. 순식간에 한우의 개체수가 반으로 줄고 농협의 비정상적인 행태로 인해 농업이 몰락하는 모습에서 건강한 이 땅의 식량마저 빼앗길 수 있겠다는 경각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제부터라도 이 땅의 건강한 농산물을 지켜나가게 된다면 이 또한 이명박 덕분이라 하겠다.

 

삼성 등 대기업뿐만 아니라 동네빵집에 스님까지. 규모를 가리지 않고 뇌물을 처 드신 모습에서 꼼꼼한 자산관리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었다. 국정원 특활비로 김윤옥이 명품쇼핑을 하도록 해준 것은 분산투자로 위험을 줄이는 전략가의 전형적인 수법이라 하겠다. 이러한 생활 속 지혜는 어디서도 배우기 힘든 귀중한 정보이다.

 

인간은 사회적 존재이다. 이명박은 인간관계에서 가장 밝게 빛난다. 수사과정에서 이명박과 관련된 모든 지인들이 양심선언을 넘어 사소한 것까지 모두 폭로하는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이것은 단 한명도 믿지 않는 절대적인 불신과 탐욕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다. 혹시라도 사건이 터졌을 때 자신과 연관될까 우려하여 지인들 전원이 마음 편히 배신을 때릴 수 있게 하려고 일부러 철저하게 하대하고 부려먹은 것이다. 눈물겨운 이웃사랑이라 하겠다.

 

특히 석유공사, 가스공사, 광물자원공사에서 수 십 조원을 저수지로 빼돌린 것으로 예상되는 국가를 상대로 한 스펙타클한 자원개발 대국민사기극은 우리가 얼마나 자원개발에 소홀했는지 뼈저리게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의 소중한 자원을 후대들에게 안전하게 넘겨주어야할 사명감이 생겼다.

 

이명박이 자원개발에 선견지명을 가졌기에 실제 엄청난 자원을 개발해 한민족이 부강 번영할 절호의 기회가 오고 있다. 4월 남북정상회담과 5월 북미정상회담을 통해 남북이 협력한 북한의 자원개발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북한은 ‘동방의 엘도라도’라고 불릴 정도로 세계적으로도 최고수준인 유용광물 200여종이 매장되어 있다. 이는 앞으로 우리민족이 아시아의 경제대국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이명박 덕분이다.

 

부디 감옥에서도 그 마음 변치 않길 간절히 바란다.

마지막까지 결기를 잃지 않고 감방에서 생을 마감하는 당신의 모습을 보고 싶다.

대대손손 우리민족에게 씻을 수 없는 귀감이 될 것이다.

 

김수근 주권자전국회의 공동대표는 청년당 대표로 활동중이며 이명박 구속을 위해 이명박 자택 압수수색 등 청년다운 기발한 퍼포먼스를 벌이며 이명박 구속을 원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표출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활동을 해왔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